홍보동영상

  • 홈
  • 호산을말하다
  • 홍보동영상

호산대학교 홍보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호산대학교는 대한민국에서 우수한 인재양성과 지식노하우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매년 놀랄만한 성장으로 차세대 뛰어난 인재를 이끌고 있는 호산대학교와 함께하세요!

인간존중, 실무형 인재양성대학 호산대학교
우리 호산대학교는 경상북도 경산에 있는 약 50,000㎡ 부지의 전통과 역사가 깊은 교육의 산실입니다.
1992년 개교이후 현재까지 2만여명의 전문 직업인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노동부 취업지원기능 최우수대학 선정과 3개 정부기관 취업지원프로그램 선정에서 3관왕을 차지한 것은 호산대학교만의 자랑입니다.
2013년 간호학과, 한국간호교육평가원의 간호교육인증 획득!
2014년 고등직업교육 품질 인증대학!
이어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으며 명품교육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특성화전문대학 육성사업에도 선정되 대한민국 대표 평생직업교육대학으로 발돋움 했습니다.
학생들의 우수한 취업을 최우선 과제로 삼는 호산대학교는 평생지도 교수제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5년 선정된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연수사업 K-move에서는 학생들의 해외취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며 글로벌 실무형 인재육성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호산대학교의 실무형 인재는 대구경북 유수의 산업체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현장실습과 인턴십을 거쳐 취업까지 이어지는 시스템으로 양성됩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중국 등에 위치한 해외자매결연대학들과 다양한 교류와 국제화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취업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대구경북 최고수준의 장학금으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다양한 동아리 활동으로 대학생활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밝은미래를 꿈꾸며 호산대학교는 여러분과 함께 나아갑니다.
인간존중, 실무형 인재양성대학! 호산대학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