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입시도우미
  • 공지사항

정암학사 입주 안내문

2025-02-03 11:07:29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정암학사 입주 안내문

  

1. 입주신청 기간

- 202523()~202526()

 

향토생활관 신청자도 입주신청 기간내에 신청을 하여야 입주가 가능합니다.

특수직업재활과 신입생은 학과에서 별도 안내 받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정원초과 시 추가 입주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2. 입주신청 방법 : 입주신청 기간 내 호산대학교 홈페이지(팝업창)에 접속하여2025학년도 1학기 정암학사 입주일정 안내에 따라 입주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3. 입주대상자 발표 : 2025210() 17:00 이후 정암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2024학년도 2학기 정암학사 관리비

 

구분

기숙사비

식비

총 납부금액

()일반(21)

680,000

418,000(5,500*76)

1,098,000

()일반(21)

730,000

418,000(5,500*76)

1,148,000

공동체 생활에 부적합한 재 증상 등 질병 의심자는 입주 불가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 립니다. (진단서 첨부로 갈음 할 수 있음)

 

식비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의무식(석식)에 대한 금액입니다, 의무식은 월별 일수 만큼 사용할 수 있으며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기숙사비 납부 고지서는 211()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기숙 사비는 학생 본인 이름으로 지정된 가상계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주시 제출서류 : 관생카드(증명사진 부착 필), 수칙, 벌점기준, 정보수집 동의서, 상담일지, 결핵 건강진단서(·군 보건소 또는 병원)등 본인 날인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첨부파일 다운로드)

 

생활실 열쇠 분실 시 개별 책임(제작, 반납)

 

 

5. 기숙사 납부기간 : 2025211()~2025213() (3일간)

납부기간 내 입주비 미납부시 입주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6. 기숙사 입주기간 : 202532()~202533() 09:00~18:00까지

 

 

본인의 입주비 납부고지서는 통합정보시스템에서만 출력 가능하며, 납부기간 내 출력한

고지서에 기재된 개별 가상계좌로 납부 하셔야 합니다. 고지서 출력이 되지 않는 학생은

정암학사 지원실로 문의바랍니다. 053)850-8040, 8041

 

상기 계획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

 

 

                                  호산대학교 정암학사 관장 

 
 
내용 보기
다음글 2025학년도 합격자 본등록(장학) 안내문 2025-02-03

TOP